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0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조가은
작성일
2016.04.06
조회
2309

이용세

직전 회차에 장착한 모터 보다는 금주 배정받은 103번 모터의 성능이 만족스럽다. 활용에 어려움이 없는 가속력과 선회력을 나타내고 있으며 스타트도 생각했던 것과 비슷한 기록이 나오고 있다. 수요일 오전 훈련시 최종적으로 경기력을 담금질 후 최근 부진을 만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홍기철

올해 복귀를 앞두고 최대 3주간 적응 기간을 가지겠다고 마음먹었다. 이제 실전 감각을 찾은 만큼 본격적으로 선두권 공략에 나서야하는 시점이며 직전회차 135번 모터 조종자는 선회력 보다는 직선 가속력이 양호한 모터라고 평했으나 본인이 탑승해 본 결과 직선 보다는 선회력이 쓸 만한 것으로 판단된다. 수요일 오전 훈련시 틸트각에 변화를 주면서 최종적으로 궁합도를 맞춰보겠다.

 

 

김종목

지금까지 탑승했던 모터들이 대부분 직선 가속력이 양호한 반면 선회력은 다소 부족했다. 하지만 금주 장착한 89번 모터는 선회력이 양호한 것으로 판단되며 스타트는 생각만큼은 아니지만 괜찮은 기록을 보여 만족하고 있다. 수요일 오전 훈련에서 좀 더 경기력을 끌어 올린 후 실전에서 좋은 결과를 얻도록 집중하겠다.

 

 

신동길

신형 모터가 선회에 민감하고 편차를 보여 적응이 힘들었는데 금주 배정받은 78번 모터는 선회시 파워가 양호해 만족스럽다. 그동안 성적이 나오지 않아 고전했지만 분위기를 반전할 수 있는 계기로 만들 생각이며 스타트 감도 양호한 만큼 입상을 위한 총력전에 나서겠다.

 

 

정민수

47번 모터는 활용이 쉽지 않다. 지난주에 탑승한 모터에 비해 0.5초 정도 스타트 편차가 나오고 있으며 이로 인해 화요일 훈련 내내 승부 타이밍을 잡지 못하고 애를 먹었다. 현재 어느 정도 감이 잡힌 상황이지만 수요일 오전 훈련까지 집중해야할 필요성이 느껴진다.

 

 

이진휘

114번 모터가 직선 가속력이 탁월한 반면 선회시 받쳐주는 파워는 평범하다. 호성능 모터를 만난 만큼 적극적으로 선두권 공략에 나설 계획이며 훈련원에서 턴 마크를 놓치지 않는 선회를 반복 훈련했는데 노력의 결과가 최근 실전에서 나오고 있는 것 같아 기분이 좋다. 최근 기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집중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