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유리
작성일
2016.02.10
조회
2453

이태희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나름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업고 기본적인 세척을 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다. 올 시즌 각오는 집중력을 잃지 않고 매 경주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겠습니다.

 

유석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지만 선회력은 다소 처지는 느낌이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기력 변화로 인해 생각만큼 나와 주지 못했지만 양호한 상태이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중점을 두었다. 사고없이 매 경주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최영재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하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큰 차이가 없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과 부품상태를 체크 해 교환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선회쪽에 주안점을 둔 훈련으로 10점 만점에 7~8점 정도이다. 항상 고객에게 신뢰받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김국흠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큰 특징 없는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등바람을 의식하며 정시정점에서 잡고 했는데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선회에 집중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지난해와 같은 성적을 기록하고자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겠습니다.

 

박설희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편차를 보였지만 2차때 훈련이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다.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넗힘)을 정비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주력하는데 초점을 맞혔다. 올 시즌 목표는 플라잉 없이 모든 경주에 집중력을 발휘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화모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상이고 선회는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2차때가 무난한 연습으로 생각된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은 모터 성능 파악과 스타트에 집중했다. 올 시즌 목표는 매 경주 부상 없이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유지하는 것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