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조가은
작성일
2016.02.03
조회
2479

이재학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인, 아웃이 편차를 보이고 있어 수요오전훈련에서 다시 한 번 맞혀 볼 예정이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세척을 생각하고 있다. 전년도 다소 고전을 했는데 올해는 더욱 분발해서 성원에 주신 고객분께 보답하는 선수가 되겠다.

 

박석문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작년과 큰 차이가 없다. 정비계획은 기어간극과 전기장치 정도를 확인하는 정도이다. 항상 성원에 주신 고객분께 고마운 생각을 갖고 있으며 올 시즌도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겠다.

 

장영태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상급으로 경주하기에 마음에 든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다소 빠르게 나와 주었다.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하지 않고 있으며 올 시즌 만큼은 매 경주 강한 집중력으로 도약하는 한 해가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

 

정민수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큰 특징이 없는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고 했는데 실상 까다롭게 느껴졌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 정도이다. 매년 아껴주시는 팬들에게 고맙게 생각하며 올 시즌도 기대에 부흥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다.

 

어선규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오전 연습 중 전복으로 확실한 기력을 파악하기 어려운 상태이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까다롭게 느껴졌다. 정비계획은 전복으로 인해 전체적으로 손 볼 예정이다. 항상 변함없는 꾸준한 성적으로 고객에게 인정받는 선수가 되겠다.

 

김효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둥바람으로 인해서인지 생각보다 빠르게 나와 주었다. 정비계획은 백레쉬를 조절한 상태이다. 지난 년도 마지막에 다소 아쉬움이 남았는데 올 시즌 만큼은 후회 없는 경주를 하고자 더욱더 매 경주 집중력을 발휘하는 선수가 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