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4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12.23
조회
2679

손제민

금주 배정받은 59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형으로 연습을 했으며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조금 빠른 느낌을 받았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청소를 예정하고 있으며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9점 정도이다. 지금까지 최선을 다했는데 마지막까지 좋은 결과를 맺고자 더욱 분발하는 선수가 되겠다.

 

김효년

금주 배정받은 109번은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는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형으로 연습을 했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다. 정비계획은 리드 벨브(넗힘)를 조절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5점이다. 한 해 성원해 주신 고객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박석문

금주 배정받은 101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형으로 연습을 했다. 스타트 상태는 조금 빠른 듯 하다. 정비계획은 리드 벨브 / 기화기 청소를 생각하고 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큰 사고 없이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어 다행이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겠다.

 

유석현

금주 배정받은 27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상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고 연습을 했는데 조금 까다로웠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신인의 패기로 올 시즌 좋은 성적과 많은 경험을 했는데 마지막 경주까지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겠다.

 

정민수

금주 배정받은 25번은 직선은 하급 선회는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펠러는 1차때가 실전에서 사용하는 것인데 시합에도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직선력이 약해 스타트 기복을 보였고 정비계획은 리드 벨브를 정렬할 계획이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2점 정도이다. 한 해 성원에 항상 고마운 마음을 갖고 있으며 매 경주 집중력을 발휘해 후회 없는 경주가 되고자 노력하겠다.

 

정용진

금주 배정받은 51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펠러는 동일한 에이스 펠러를 사용해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항상 0.20초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세척 / 셋팅에 신경을 쓰고 있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개인적으로 300승 목표 달성을 했는데 마지막 대상 예선전에 진출하는 만큼 최선을 다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