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3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12.16
조회
2627

김민길

30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하급 모터이다. 펠러는 1,2차 똑같은 걸 사용했고, 틸트각만 조정해서 훈련에 임했다. 스타트감은 바람 때문에 편차 보이긴 했지만 양호한 편이며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것만 체크해 볼 생각이다. 훈련 평가로는 10점 만점에 4점 정도다.

 

 

반혜진

14번 모터는 직선은 활주가 떨어지고 선회도 부족해 중하급으로 판단된다. 2차 훈련에 기어간극을 좁혀서 임했는데 별 다른 성과를 얻지 못해 1차 셋팅으로 내일 훈련에 임할 생각이다. 스타트 컨디션은 중간 정도로 판단되며, 정비 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만 할 예정이다. 지정훈련은 전개에 중점을 두었다. 금일 훈련 평가로는 10점 만점에 4점 정도이며. 주선보류가 확정적이지만 최선을 다해 이번 시즌을 잘 마무리 하고 싶다.

 

 

김도환

92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 선회는 느낌이 처지는 만큼 중하급 정도의 기력으로 판단된다. 플라잉제재 후 첫 출전이라 스타트 감이 부족하지만 매 경주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청소와 기어간극을 조정할 예정이다. 훈련은 스타트감을 회복하는데 주안점을 두었으며, 훈련 평가로는 2~3점 정도로 판단된다.

 

 

민영건

44번 모터는 전체적으로 평범한 중급의 모터이다. 스타트는 플라잉제재후 첫 출전이라 조심스럽지만 생각보다는 양호한 느낌을 받았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와 리드벨브를 체크할 생각이다. 지정훈련은 스타트감을 회복하는데 집중했고, 훈련 평가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각오로는 스타트에 부담감 높지만 집중력 높여 시즌을 잘 마무리 하고 싶다.

 

 

신현경

27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상급으로 판단된다. 힘이 좋은 모터인데, 스타트가 불안해 내일 오전에 스타트기준점을 조정해야 할 것 같다. 훈련 주안점으로는 스타트기준점을 잡는데 중점을 두었지만 부족해 아쉬운 느낌이 든다. 훈련평가는 10점 만점에 3점 정도이다. 좋은 모터를 받아 부담감 높지만 스타트기준점을 빨리 회복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게 노력하겠다.

 

 

전정환

84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가 지난 주 복귀전에 받은 31번 모터보다 처지는 느낌이다. 기력은 중급정도로 판단하고 있다. 동일한 펠러로 틸트만 조정하며 훈련에 임했다. 1차 훈련 셋팅으로 내일 오전에 다시 한 번 훈련에 임할 생각이다. 스타트는 무난한 편이며, 정비 계획으로는 모터 전체를 체크해볼 계획이다. 등바람이 주로 불어 훈련은 찌르기 전법을 위주로 연습에 임했다. 금일 훈련 평가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