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0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11.25
조회
2357

김영민

직전회차에 탑승한 98번 모터와 51번 모터는 전반적인 느낌이 비슷하다. 가속력과 선회력 모두 느낌이 좋은데 타임이 나오지 않고 있으며 특히 금주는 보트가 무거운지 궁합이 좋지 않은 상태다. 1차는 에이스 펠러, 2차는 노멀 펠러를 사용했는데 수요일 오전 훈련에서는 감이 좋았던 에이스 펠러를 다시 한 번 장착 후 최종적인 경기력을 점검 할 생각이다.

 

박성민

금주 장착하고 있는 100번 모터는 작전 구사에 어려움이 없는 중급으로 판단된다. 선회력과 가속력 모두 딱 중급이며 스타트를 평소 기준점에 맞춰 끊었는데 다소 빠른 느낌이 들어 한 번 더 담금질이 필요한 상황이다. 특별한 정비 계획은 없으며 부족한 찌르기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김종민

41번 모터는 최근 탑승한 6번 모터 보다 성능이 좋지 않다. 직선 탄력이 다소 부족해 해결책을 찾고 있으며 가속력이 여의치 않아 스타트 기준점을 잡기도 쉽지 않다. 선회력도 중급 정도로 평가하고 있으나 마지막에서 치고 나오는 힘이 부족한 것으로 판단된다. 한 달 정도 시즌이 남은 만큼 무리하게 스타트를 끊기 보다는 할 수 있는 조건 안에서 최선을 다하겠다.

 

 

김응선

50번 모터와 호흡을 맞추고 있는데 직선 가속력은 중하급이며 선회력은 중급으로 판단된다. 스타트는 타임이 나오고 있으나 종속과 활주시 탄력이 부족하게 느껴져 만족스럽지 않고 틸트각 또한 수요일 오전 훈련까지 연습한 후에 최종적으로 결정할 생각이다. 1, 2차 모두 에이스 펠러를 장착했고 전술로 승부수를 띄우겠다.

 

 

길현태

9번 모터는 전반적으로 평범한 중급이다. 종속은 양호하나 초반 탄력이 늦게 붙어 200m를 지난 후에 가속력이 올라오고 있으며 1차 훈련 후 해결책을 찾다 전복을 했다. 현재 모터를 전체적으로 분해 후 정비를 하고 있으며 훈련량이 부족했던 만큼 수요일 오전 훈련시 집중력을 발휘할 생각이다.

 

 

김정민

21번 모터의 가속력은 중급이나 선회시 받쳐주는 파워는 중하급으로 판단된다. 지난 36회차에 탑승한 경험이 있으나 당시에는 느끼지 못했던 단점이 드러나 보완에 집중하고 있다. 1차는 직선형, 2차는 선회형 펠러를 사용해 훈련했는데 2차 세팅이 마음에 들어 수요일 오전 훈련시 한 번 더 궁합을 맞춰볼 생각이며 기화기, 기어간극, 전기장치를 손보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