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7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11.04
조회
2411

오세준

금주 배정받은 88번 모터는 직선은 중상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을 했으며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조금은 빠른 느낌을 받았다. 정비계획은 오전에 백레쉬(넓힘)를 정비했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와 선회에 중점을 두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8.5점 정도이다.

 

김인혜

금주 배정받은 44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을 했으며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세척을 했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와 상황에 맞는 전술구사에 중점을 두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서화모

금주 배정받은 54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복합(선회)형으로 1차때가 마음에 들어 수요 오전연습에서 다시 한 번 맞춰보고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플라잉이후 출전이라 스타트에 대한 부담감은 안고 있는 상태이고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하지 않는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경주감각을 익히는데 주안점을 두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오승철

금주 배정받은 66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복합(선회)형으로 2차때가 마음에 들어 수요 훈련이후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양호한 느낌을 받았으며 정비계획으로는 펠러 수정(직선)을 염두 해 두고 있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한 진

금주 배정받은 58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형으로 연습을 했다. 스타트 상태는 안정성을 위주로 연습을 했으며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지 않는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모터 성능 파악과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이주영

금주 배정받은 25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2차때 새로 겨울을 대비해 준비한 것인데 의외로 마음에 들어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빠른 상태이며 정비계획은 연습이후 플러그를 교체했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선회연습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