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유리
작성일
2015.09.09
조회
2088

여현창

금주 배정받은 41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형으로 연습을 했으며 스타트 상태는 영종도와 차이를 보여 확실한 기준점을 잡지 못했지만 수요훈련에서 다시 한 번 맞혀 볼 예정이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배혜민

금주 배정받은 101번 모터는 최근 받은 것 중 가장 마음에 드는데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이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는 다소 빠르게 나와 준 연습이다. 금일 연습 포인트는 스타트 / 선회에 중점을 둔 훈련이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9점 정도이다.

 

김지훈

금주 배정받은 88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으로 경주하기에 부담이 없다. 펠러는 1차때는 기존에 사용한 것이고 2차때가 연습용인데 2차때가 마음에 들어 수요연습후 결정 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보통이며 금일 훈련 포인트는 펠러 테스트와 선회에 중점을 두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8점 정도이다.

 

이상문

금주 배정받은 76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였다. 펠러는 1차때는 선회형 2차때가 노멀인데 2차때가 마음에 들어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마음에 들지 않았고 정비계획은 기화기 청소를 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을 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김동경

금주 배정받은 100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 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1차때는 선회형 2차때가 복합형으로 2차것을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을 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휘감아찌르기 전개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김인혜

금주 배정받은 53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준 연습이라 하겠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청소를 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상황에 맞는 전개에 치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