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7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8.26
조회
2172

사재준

금주 배정받은 20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2차때가 시합용으로 실전에서도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평소보다 빠른 느낌이다. 정비계획은 백레쉬를 확인 후 좁힐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중점을 두었으며 연습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4점 정도이다.

 

이태희

금주 배정받은 16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1차때 회전용으로 수요 연습후 이상이 없다면 실전에서 활용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기온변화로 인해 어저스트를 했는데 내일 다시 한 번 조율할 예정이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세척 정도이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김응선

금주 배정받은 2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동일한 선회형으로 연습을 했는데 틸트각 변화를 주면서 연습을 했다. (10 2+0.5) 스타트 상태는 1차때는 모터 파악으로 고전했지만 2차때는 정시정점에서 잡고 나왔다. 정비계획은 리드 밸브 / 기어 간극을 확인해 볼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4점 정도이다.

 

진석현

금주 배정받은 41번 모터는 직선은 중하 선회는 중급정도의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12차 테스용으로 수요훈련에서는 에이스 펠러로 연습을 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조금 빠른 느낌이 들었다. 정비계획은 수요훈련이후 기어 간극을 넓힐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모터 성능 파악과 펠러 테스트에 중점을 둔 훈련이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3점 정도이다.

 

김영욱

금주 배정받은 109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1차때가 시합용으로 실전에서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본장적응 부담감으로 확실한 기준점을 잡지 못했다. 정비계획으로는 기어 간극(넓힘)과 기본적인 세턱을 염두 해 두고 있다. 금일 훈련은 모터 파악과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이지수

금주 배정받은 106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을 했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양호하고 정비계획으로는 기어 간극(좁힐)을 손 볼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모터 성능파악에 주안점을 두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6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