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2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유리
작성일
2015.09.30
조회
2601

이흥우

금주 배정받은 93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형으로 연습을 했는데 다만 틸트각( 1: +0.5 2: 0) 변화를 주었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기력 차이로 인해 편차를 보였고 정비계획은 기화기 청소를 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 집중하는데 주력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김세원

금주 배정받은 51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가 테스트용인데 마음에 들어 수요훈련에서 다시 한 번 타 볼 예정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은 펠러(직선)를 수정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선회 위주에 중점을 두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유석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금일 훈련 펠러는 두 개다 연습용으로 수요훈련에서는 에이스 펠러를 장착 후 연습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은 따로 없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1턴 전개까지 염두 해 둔 훈련으로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황만주

금주 배정받은 15번 모터는 명성만큼 좋은 기력을 보여주지 못했다. 펠러는 1차때 여름용을 사용했는데 마음에 들어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은 틸트각( 0 -> +0.5 ) 변화를 줄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초동 활주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7점 정도이다.

 

조성인

금주 배정받은 19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 선회형으로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다. 정비계획은 없고 다만, 틸트각( +0.5 -> 0 ) 변화만 줄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1턴 전개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한성근

금주 배정받은 79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 선회형으로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확실한 기준점을 잡지 못해 수요훈련에서 다시 한 번 맞혀 볼 예정이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과 기어 간극(좁힘)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