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8.19
조회
2179

이동준

금주 69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2차때가 선회형으로 마음에 들어 실전에 사용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기력에 비해 양호한 느낌이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과 기본 정비 정도이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한 연습이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정도이다.

 

김효년

금주 42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2차때가 테스트용인데 실전에서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바람영향으로 다소 고전했지만 양호하다고 볼 수 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 포인트는 1턴 전개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4.5점 정도이다.

 

이창규

금주 33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경주하기 부담없는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가 시합에 사용하는 것인데 수요훈련에서 다시 한 번 맞춰 볼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다소 빠르게 잡았는데 나름 양호한 상태이다. 정비계획은 시합 전 리드밸브(좁힘) / 기화기 세척 / 백레쉬(0.4미리) 기본으로 세팅을 하고 연습했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1턴 전개도 생각을 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윤영일

금주 32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확실하게 기준점을 잡았다고 볼 수 없다. 정비계획으로는 오전 연습 전에 기어 간극(0.2->0.3)을 세팅하고 연습에 임했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 연습에 집중했는데 생각보다는 못하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4점 정도이다.

 

강영길

금주 14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2차때가 직선력이 좋아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조금 빠르다는 생각이지만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고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펠러와의 궁합 또한 염두해 두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자.

 

김민천

금주 51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두 개 모두 시합용인데 2차때가 선회력이 양호해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플라잉이후 첫 연습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어렵게 느껴졌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세척을 한 상태이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본장 수면 적응에 주안점을 두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