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7.01
조회
2424

송효석

금주 배정받은 24번 모터는 경주하기에 부담 없는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가 에이스용이고 2차때도 실전에 사용하는 것인데 두 개다 비슷하다. 스타트 상태는 기존보다 다소 빨리 잡고 연습에 임했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청소와 수요연습이후 백레쉬를 상황에 맞혀 조절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3~4점정도이다.

 

김세원

금주 배정받은 96번 모터는 직선은 다소 밋밋하고 선회는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직선 2차때는 선회형(실전)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중간정도로 판단된다. 정비계획으로는 기본적인 세척과 펠러(선회)를 수정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정도이다.

 

전정환

금주 배정받은 18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경주하기에 부담이 없는 모터로 판단된다. 펠러는 12차 모두 복합(선회)형으로 엇비슷한 느낌이다. 스타트 상태는 직전 회 차보다 떨어지는 느낌이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찌르기 전개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정도이다.

 

박진서

금주 배정받은 44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테스트형이고 2차때가 노멀인데 현재 실전에서 사용하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보통이며 정비계획으로는 기어 간극(좁힘)을 정비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펠러의 궁합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정도이다.

 

이경섭

금주 배정받은 62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복합(직선)2차때는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을 했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으로는 기본적인 세척과 전기장치를 손 볼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펠러 궁합에 집중하면서 어저스트 없는 스타트감을 유지하고자 노력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8점정도이다.

 

한종석

금주 배정받은 87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경주하기에 부담없는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테스트 2차때가 실전에 사용하는 에이스용이다. 스타트 상태는 양호하지만 내일 한 번 더 집중할 생각이다. 정비계획은 펠러(순발력)수정에 신경을 쓰고 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 모터 적응에 주안점을 두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8점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