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7.15
조회
2139

지용민

금주 배정받은 62번 모터는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12차 모두 선회형으로 1차때가 실전에 사용하는 것이다. 스타트 상태는 인코스가 다소 기복을 보였고 아웃이 그나마 양호한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등 기본적인 것을 했으며 금일 연습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하는데 주력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정도이다.

 

박애리

금주 배정받은 33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는 중하급 기력을 보여주엇다. 펠러는 둘 다 복합형으로 2차때가 실전에 사용하는 것이다. 스타트 상태는 인코스는 양호하고 아웃이 편차를 보인 연습이다. 정비계획으로는 기본적인 세척을 한 상태이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턴 마크 선회에 집중했는데 만족스럽지 못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정도이다.

 

고일수

금주 배정받은 55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가 실전용으로 다시 한 번 수요훈련에서 맞혀 볼 예정이다. 스타트 상태는 펠러와의 궁합으로 편차를 보였다. 정비계획으로는 기어 간극(좁힘)을 손 볼 생각이다. 금일 연습 포인트는 스타트와 펠러 테스트에 주안점을 두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3점정도이다.

 

구본수

금주 배정받은 43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으로 경주하기에 무리가 없어 보인다. 펠러는 둘 다 복합형으로 2차때가 실전에 사용하는 것이다. 스타트 상태는 기온 변화로 인해 평범한 연습이라 하겠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청소와 백레쉬(좁힘)를 계획하고 있다. 금일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정도이다.

 

길현태

금주 배정받은 22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2차때가 실전에 사용하는 복합형이다. 스타트 상태는 플라잉이후 출전이라 아직 정확하지는 않은 상태이다. 정비계획으로는 백레쉬(넓힘)를 손 볼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펠러와의 궁합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정도이다.

 

정훈민

금주 배정받은 21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2차 모두 선회형으로 2차때가 실전에 사용하는 것이다. 스타트 상태는 좋고 나쁨이 없는 중간상태이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4점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