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8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6.24
조회
2364

안지민

이번 9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의 모터이다. 펠러는 1차는 선회형 펠러이며, 2차 역시 선회형 펠러이지만 각도가 다르고, 기어 간극을 조정해서 탔다. 스타트 감은 영종도에서 많이 훈련했지만 본장에는 16개월 만에 출전인 만큼 적응이 아직 안 되어 정확하지는 않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만 예정이며, 오랜만에 출전한 만큼 우선 안전하게 경주에 임한다음 경주 감각을 회복하는데 주력 할 것입니다.

 

김종민

이번 6번 모터는 출력이 너무 좋지 않아 하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모터가 워낙 좋지 않아 에이스 펠러로 1,2차 훈련에 참여했지만 기대감 없어 내일 훈련에는 선회형으로 교체 후 실전에 사용할 펠러를 고를 생각이다. 스타트 감은 플라잉 복귀전인 만큼 자신감이 떨어져 있어 안전하게 임할 것이다. 정비 계획으로는 엔진 자체적으로는 문제가 없어 펠러 수정만 계획 중이다. 각오로는 플라잉 횟수가 많아 올해는 스타트 자신감이 떨어져있는 만큼 전 경주에 참여하는 방향으로 안전하게 경주에 임할 것이다.

 

한종석

이번 60번 모터는 직선은 하급, 선회는 중하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는 훈련원에서 새로 만든 펠러이며, 2차는 에이스 펠러로 훈련에 임했다. 느낌은 새 펠러가 마음에 들지만 실전에선 에이스 펠러를 사용할 예정이다. 스타트 감은 기력이 저조해서 인지 스타트에 편차가 조금 나고 있지만 코스에 따라 극복이 가능한 느낌이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어케이스, 전기장치, 기화기를 손볼 예정이며, 각오로는 지금까지 모터에 맞추어 열심히 했지만 이번에는 모터가 좋지 않아 안전하게만 할 생각이다.

 

장수영

이번 23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힘이 부족해 중하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1, 2차 모두 다른 복합형이며 느낌상 2차때가 더 좋아 실전에 사용할 예정이다. 스타트 감은 시작부터 플라잉 때문에 인지 안전하게 하려 해봤지만 다소 빠른 것 같다. 정비 계획으로는 모터에 힘이 부족해서 인지 기어간극부터 시작해서 전체적으로 손볼 예정이다. 각오로는 최근 상황이 안 좋았지만 남은 기간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이현재

이번 15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는 힘이 좋아 중상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는 에이스 펠러이고, 2차는 복합형 펠러이다. 에이스 펠러가 느낌이 더 좋은 만큼 실전에 사용할 예정이다. 스타트 감은 전체적으로 빠르게 나온 듯한 느낌이라 조정을 할 것이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만 예정중이며, 각오로는 모터상태가 양호한 만큼 계속적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박애리

이번 56번 모터는 직선은 중간 정도이며, 선회는 힘이 다소 부족한 느낌이다. 펠러는 1차는 복합형으로 훈련했는데 선회에 힘이 부족해 2차는 선회형으로 훈련에 임했다. 스타트 감은 1차때가 감이 더 좋았지만 선회형 펠러로 실전에 사용할 예정인 만큼 더 노력 해야겠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화기와 기어간극을 체크할 생각이며, 각오로는 훈련에서 연습했던 것 위주로 경주에 임할 것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