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6.10
조회
2355

김세원

금주 배정받은 53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는 예전에 사용한 선회형이고 2차는 최근 실전에 사용하는 복합형으로 직선을 보강한 펠러이다. 스타트 상태는 센터코스가 기준점이 조금 빠른 감이 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항상 꾸준하게 변함없는 경주력을 보여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금일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정도.

 

이주영

금주 배정받은 92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어 경주하는데는 큰 무리가 없어 보인다. 펠러는 1차는 예비용이고 2차가 실전에 사용하는 펠러로 선회형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다소 늦게 잡았지만 어저스트를 하지 않는다면 실전에서 020초대를 기록할 수 있을 것 같다. 정비계획으로는 펠러를 선회형에 조금 더 신경을 쓰고 있다. 최근의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자 금주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금일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정도.

 

이종인

금주 배정받은 75번 모터는 착순점에 비해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팰러는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기력 저하 때문인지 확실한 기준점을 잡기가 어려웠다. 정비계획으로는 전체적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항상 주어진 여건에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겠습니다. 금일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6점정도.

 

최재원

금주 배정받은 48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줘 경주하기에 무난한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2차때가 실전용으로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며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는데 실전에서의 기상변화에 대처 능력에 따라 기복을 보이고 있다. 정비계획은 없으며 경주 흐름에 맞혀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금일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8~9점정도.

 

김종목

금주 배정받은 31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지만 선회는 중하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가 실전에 사용하는 것이고 2차때가 테스트용이다. 스타트 상태는 무난하게 정시정점에서 잡고 연습을 했으며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지 않고 있다.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선수가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금일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정도.

 

김희용

개인사정으로 인터뷰 거절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