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4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유리
작성일
2015.05.27
조회
2353

김태규

금주 배정받은 57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2차 것이 새로 만든 것인데 마음에 들어 실전에 사용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조금 빠르다는 생각이 든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을 했다. 금일 연습은 스타트와 직선 가속력 체크에 주안점을 두었다. 매 경주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최광성

금주 배정받은 48번 모터는 오후 훈련에서 전복을 하기 전까지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2차때 사용한 복합형으로 실전에 임할 생각이다. 아직까지 확실한 스타트 기준점을 잡지 못했지만 최선을 다할 생각이며 정비계획으로는 전체적으로 손 볼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 집중과 펠러 테스트에 주안점을 두었다. 조금 더 집중력을 끌어올려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습니다.

 

황만주

금주 배정받은 44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으로 판단이 된다. 펠러는 1차것이 실전에 사용하는 펠러이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의 가속 문제점으로 확실한 기준점을 잡지 못했다. 정비계획으로는 매 회차 전체적으로 정비를 하고 있는 상태이다. 금일 훈련은 모터 성능 파악에 주안점을 두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가운데 기복 없는 경주력을 보이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김민길

금주 배정받은 40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실전에 사용하고 있는 1차 것이 복합(선회)형으로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다. 정비계획으로는 백레쉬(좁힘)와 전기장치를 손 볼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는데 주력했다. 최근 좋은 흐름을 보여 기복 없는 선수가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강영길

금주 배정받은 56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직선형 2차때는 선회형으로 연습을 했는데 수요훈련이후 최종적으로 결정할 예정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다소 편차를 보여준 연습이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을 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 연습과 모터 테스트에 주안점을 두었다. 매 경주 배운다는 자세로 집중력있게 경주에 임하겠습니다.

 

오세준

금주 배정받은 75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 실전에 사용하고 있는 복합(선회)형으로 경주를 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타 선수로 인해 확실한 기준점을 잡았다고 보기에는 다소 그렇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청소를 염두 해 두고 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는데 주력했다. 최근 기복을 보여줘 죄송하고 금주는 보다 나은 모습을 보이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