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3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5.20
조회
2690

10기 반혜진

이번 50번 모터는 직선은 어느 정도 양호해 중급이고, 선회는 선회시 가속이 묻혀 중하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는 테스트용으로 2차는 에이스(선회형)으로 사용했고, 내일 훈련에도 에이스 펠러로 사용할 예정이다. 스타트 감은 편차는 있었지만 중급 정도이다. 정비계획으로는 기어간극이 일정치 않아 조정할 예정이며, 전기장치 이상 있어 체크해봐야 할 것 같다. 각오로는 사고 없이 이번 13회차를 무사히 마무리 하고 싶다.

 

6기 손지영

이번 22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1, 2차 모두 테스트용이며 내일 훈련에서는 또 다른 테스트용으로 확인한 후 내일 훈련상황에 따라서 2차훈련에 사용했던 펠러와 내일 오전 훈련에 사용한 펠러 중에서 실전에 임할 생각이다. 스타트감은 평상시와 비슷비슷한 느낌이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청소, 기어간극 조정, 리드벨브를 확인할 것이다. 각오로는 요즘 성적이 저조했지만 문제점을 느끼고 있는 만큼 최선을 다하겠다.

 

2기 김창규

이번 100번 모터는 직선은 괜찮은 느낌이라 중상급으로, 선회는 순발력이 다소 부족해 중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는 연습용으로 2차는 에이스펠러로 사용했으면 내일은 또 다른 펠러(회전형)을 장착해 훈련에 임할 것이다. 스타트는 가속이 좀 늦어 0.3정도의 기준점이지만 내일 오전 훈련을 통해 좀 더 끌어 올릴 생각이다. 정비는 틸트각만 조금 수정할 계획이다. 각오로는 항상 열심히 하며 사고 없는 경주를 펼쳐나가는 것이다.

 

1기 곽현성

이번 18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마음에 들지 않는다. 중하에서 중급사이의 모터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는 테스트용으로 2차는 에이스 펠러로 장착했고, 내일 훈련에선 2차 때 사용한 펠러를 다시 한 번 체크해 볼 생각이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최근 성적이 저조해 빠른 시일 내에 다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

 

11기 이현재

이번 65번 모터는 직선은 중상급, 선회는 중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는 에이스 펠러로 2차는 작년에 사용했던 펠러를 테스트했는데 역시 1차와 궁합이 더 좋아 실전은 1차 펠러로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스타트감은 맞바람이 불었지만 생각했던 만큼 기록이 나와 주웠다. 정비는 기화기 세척만 계획 중이며, 각오로는 시즌 초반 좋았던 만큼 꾸준함을 유지해 매 경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선수가 되는 것이다.

 

2기 진석현

이번 92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무난한 중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는 시합용, 2차는 테스트용으로 훈련했으며 내일 오전 훈련에서 시합용을 다시 한 번 점검 한 후 실전에 임할 생각이다. 스타트감은 무난하다. 올해 복귀 후 펠러가 문제 있어 계속 수정중이였는데 지난 주 그나마 상태가 양호해진 것 같다. 초반에 부진을 만회 할 수 있게 매 경주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