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5.06
조회
2195

서휘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연습용인데 1차것이 마음에 들어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을 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선회에 주안점을 두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김영민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상급이고 선회는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1차때는 기존에 사용하는 것이고 2차것이 처음 셋팅을 해서 연습을 했는데 마음에 들어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아웃은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는데 인에서는 조금 고전하는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은 오전에 기화기 세척을 한 상태이다. 금일 훈련은 전개쪽에 집중을 했다. 항상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유석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2차것이 시합용으로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하고 있지 않다. 금일훈련은 휘감아 찌르기 전개에 집중했다. 항상 고객에서 실망시켜 드리지 않는 선수가 되고자 금주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김인혜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경주하기에 무리가 없는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2차것이 시합에 사용하는 것으로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 / 기어 간극(좁힘)을 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선회에 중점을 두었다. 항상 기복 없는 성적을 유지하는 선수가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주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경주하기에 무리가 없는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1차때는 테스트용 2차때가 작년에 사용한 에이스 펠러로 실전에서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공중선 보기가 다소 어려워 확실한 감을 잡았다고 할 수 없는 상태이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 / 기어 간극(1미리 좁힘) 상태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는데 포커스를 두었다. 최대한 빨리 적응해서 예전의 성적을 내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승택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두 개다 테스용으로 2차때가 마음에 들어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살짝 어저스트도 했다. 정비계획으로는 백레쉬(넓힘)를 정비했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다. 최근 기복 있는 성적을 기록했는데 금주는 조금 더 집중력 있는 경주를 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