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4.22
조회
2263

장영태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상이고 선회는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복합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원하는 만큼 나와주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고 몸 상태는 최상이다. 직전 기복있는 경주를 보였는데 금주는 파이팅 넘치는 경주로 보답하겠습니다.

 

최영재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복합형을 장착해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다소 편차를 보인 연습이다. 정비계획으로는 기어 간극을 손 볼 예정이다. 몸 상태는 양호하고 금주 사고 없이 주어진 여건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길현태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으로 경주하기에 부담이 없는 상태이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모터 기력 편차로 인해 다소 차이가 있는 연습이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몸 상태는 양호하다. 금주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맺고자 매 경주 집중력있는 경주를 펼치겠다.

 

신동열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명성에 비해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는 중하급 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선회)형을 장착해 연습을 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고 연습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고 몸 상태는 보통이다. 연습과 실전차이가 큰 이유는 심적 부담감 때문인데 조금 더 집중력을 끌어올려 최선을 다하는 경주가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김국흠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을 했고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2차 연습이 좋은 것 같다.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지 않고 몸 상태는 보통이다. 주어진 여건에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서 휘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선회형인데 1차것이 마음에 들어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고 연습을 했고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세척정도만 한 상태이다. 몸 상태는 양호하고 매 경주 집중력을 발휘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