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8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4.15
조회
2316

2기 김현철

이번 67번 모터는 직선은 평범하고 선회는 약간 밋밋한 느낌이다. 펠러는 1, 2차 모두 같은 복합형 펠러를 사용했던 만큼 실전에서도 사용할 예정이다. 스타트는 훈련인 만큼 자신감 있게 했지만 실전에서도 자신 있게 확답을 드리긴 어렵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어간극, 리드벨브 조정했으면 전기장치를 확인했다. 각오는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

 

4기 박상현

이번 35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좋은 느낌이 없어 모두 하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1, 2차 다른 펠러를 사용 했으며 내일 오전훈련에서 또 다른 펠러를 테스트한 이후 실전에서 사용할 펠러를 정하겠다. 스타트감은 타임은 양호하게 나왔지만 생각보다 느리게 나오고 있어 내일 조정을 해야겠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어간극, 전기장치, 기화기를 손볼 예정이다. 각오로는 모터 기력이 약하지만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2기 김효년

이번 29번 모터는 직선 가속이 약한 모습이지만 선회는 양호한 느낌이다. 펠러는 1차는 테스트용 2차는 에이스로 훈련했고, 2차때 타임이 1차보다는 느리지만 느낌상 좋아 에이스 펠러를 실전에 사용할 예정이다. 스타트는 내일 오전 환경에 맞추어 조정할 생각이다. 정비 계획으로는 리드벨브, 하부를 손볼 예정이며, 각오로는 항상 하던 대로 열심히 경주에 임하겠다.

 

13기 최진혁

이번 48번 모터는 직선은 가속시 양호해 중급에서 중상급 정도이며, 선회는 특별히 좋은 느낌이 들지 않아 중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1, 2차 모두 동일한 복합형 펠러를 사용했다. 스타트는 인에선 빠르고 아웃은 느렸는데 공중선이 아직 다르게 느껴져 수정을 해야 된다. 정비 계획으로는 모터 상태가 양호한 만큼 없으며, 각오로는 제가 할 수 있는 실력 안에서 최선을 다하겠다.

 

2기 이용세

이번 101번 모터는 직선 중급에서 중상급 정도 느껴지며, 선회는 직선보다 어려워 중하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는 테스트용, 2차는 에이스 펠러는 사용 했다. 내일 훈련에서도 에이스 펠러를 사용할 것이다. 스타트감은 1차 때 보다 조정해서 2차 때 좋은 기록이 나왔다. 정비 계획으로는 rpm이 불안정한 만큼 기어간극 조정과 순발력을 조절할 예정이다.

 

2기 손근성

이번 94번 모터는 직전 보다 직선은 처지지만 선회는 비슷해 중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는 선회형으로, 2차는 복합형으로 사용했는데 타임은 1차가 느낌은 2차가 좋았다. 스타트감은 1차때 생각보다 빨라 플라잉 했지만 2차때는 타임 조정해 양호한 기록이 나왔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화기, 기어간극을 체크하고 보트 누수가 있어 손봐야 한다. 각오로는 항상 주어진 경주에 최선을 다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