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4.01
조회
2388

고일수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1차때는 선회형 2차때는 복합형으로 1차것이 마음에 들어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기온 / 습도를 감안해 연습에 임했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과 기어 간극(넓힘)을 정비했다. 금일 훈련을 자체 평가한다면 10점 만점에 5~6점 정도이다. 매 경주 집중력을 발휘해 최선을 다하는 경주가 되고자 노력하겠다.

 

주은석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으로 다소 선회가 약한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형으로 연습을 했고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 잡았지만 조금 더 일찍 잡아야겠어 수요훈련에서 다시 한 번 맞혀볼 예정이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세척정도이고 금일 훈련 평점은 7점 정도로 본다. 플라잉 복귀지만 응원해 주시는 고객분께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다.

 

 

김희용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중급으로 직선이 느낌상 조금 더 나은 상태로 판단된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형으로 연습에 임했고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지만 조금 더 모터기력 때문인지 조금 더 빠르게 잡아야겠다. 정비계획은 가속이 늦게 붙어 백레쉬를 체크후 조정할 예정입니다. 금일 훈련 평점은 6점 정도로 보며 항상 제 역확에 충실하면서 고객에게 보답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이동준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력은 중하급 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1차때는 직선형 2차때는 실전에 사용중인 에이스 펠러를 장착해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2라운드가 백레쉬 정비 후 차이를 보였다. 금일 훈련 평점은 7점 정도로 보고 있다. 항상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선수가 되고자 매 경주 집중력있게 경주에 임하겠다.

 

손제민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1차때는 직선형 2차때는 선회형으로 2차것이 마음에 들어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고 나왔고 정비계획으로는 기어 간극(넓힘) 예정이다. 금일 훈련 평점은 7점 정도로 보여진다. 항상 주어진 여건에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다.

 

김인혜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인데 선회가 다소 미흡하게 느껴졌다. 펠러는 1차때는 실전에 사용하는 것이고 2차것이 연습용인데 1차것으로 실전에 임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지만 마음에 들지는 않는다. 정비계획으로는 기어 간극(좁힘)과 기본 세척을 염두 해 두고 있다. 금일훈련 평점은 7점 정도로 판단된다. 초심을 잃지 않고 한 게임 한 게임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