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3.18
조회
2409

이동준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나름 만족한 스타트감이라 하겠다. 정비계획으로는 보트가 물이 세는 관계로 정비 중에 있고 기어간극(좁힘)을 손 볼 예정이다. 올 시즌 첫 경주부터 좋은 성적을 내고 있어 꾸준한 성적을 기록하고자 노력하겠다. 금일 훈련 평점을 매긴다면 10점 만점에 5점정도.

 

최재원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시합용 2차때는 노멀로 연습에 임했는데 큰 차이를 느끼지 못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다소 편차를 보인 연습이다. 정비계획으로는 펠러(선회)를 수정하고 백레쉬를 손 볼 예정이다. 항상 주어진 여건에 맞게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다. 금일 훈련 평점을 매긴다면 10점 만점에 6~7점정도.

 

장영태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만족스러운 기력을 보여주지 못해 아쉽다. 펠러는 1차때는 선회형 2차때는 직선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원하는 만큼은 나와 준 연습이다. 정비계획으로는 백레쉬 / 리드벨브를 정비할 예정이다. 올 시즌 첫 출전이라 무리한 욕심보다 차분하게 한 경주 한 경주 최선을 다하겠다. 금일 훈련 평점은 실망스럽다고 하겠다.

 

사재준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력은 중하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2차것이 시합용인데 선회시 밋밋한 느낌을 받았다. 스타트 상태는 2차때 정시정점에서 잡고 연습에 임했다. 정비계획으로는 백레쉬(좁힘) / 펠러(선회)를 손 볼 생각이다. 매 년 꾸준한 성적을 기록하고자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금일 훈련 평점은 불만족스럽다고 말씀을 드릴 수 있겠다.

 

이재학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작년 시합용이고 2차것이 연습용으로 느낌은 2차것이 좋았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모터 적응으로 인해 다소 편차를 보였다. 정비계획으로는 카브레타 청소와 펠러(선회)를 손 볼 예정이다. 올 시즌 첫 출전이지만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금일 훈련 평점은 보통수준.

 

홍기철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지만 느낌은 다소 처지고 선회는 반면에 양호한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차때는 테스트용 2차때는 복합(선회)형으로 실전에 사용하는 것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나름대로 만족한 훈련이었다. 바람이 변수로 작용할 수도 있겠다. 정비계획으로는 기본적인 세척을 한 상태이다. 초반 좋은 흐름을 가져가고 있어 꾸준하게 성적을 유지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 금일 훈련 평점은 10점 만점에 5~6점정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