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2.25
조회
2704

곽현성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양호한 반면 선회력은 다소 불안한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복합형을 사용했으며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나름 만족하고 있다. 정비계획으로는 카브레타 교환을 했다. 올 시즌 최근 고전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첫 단추를 잘 꿰기 위해 최대한 집중력을 끌어올려 좋은 경주를 하겠다.

구현구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 때는 직선형 2차 때는 복합형으로 2차 것이 마음에 들어 수요아침훈련에서 다시 한 번 체크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거리 확보이후 조금 빨리 잡은 상태이다. 기본적인 정비를 생각하고 있으며 올 시즌 사고를 줄이고 항상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팬 성원에 보답하는 선수가 되겠습니다.

박성민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복합(선회)형을 장착해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2라운드에 정시정점을 잡은 상태로 보시면 됩니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을 할 생각이다. 올 시즌 목표는 작년처럼 플라잉 없이 안정적인 경주를 염두 해 두고 있다.

임정택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선회 보다는 직선이 다소 양호한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차 때는 직선형 2차 때는 복합형으로 1차 것이 마음에 들어 수요아침훈련에 다시 한 번 장착해 연습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점에 맞추고 시간을 조금 빨리 잡는데 주력하는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으로는 백레쉬(넓힘)를 손 볼 생각이다. 올해도 배운다는 자세로 매 경주 최선을 다하겠다.

어선규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평범한 중급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1차 때는 복합형 2차 때는 기존에 사용한 것인데 1차 것이 타임은 빠르게 나왔지만 2차 것이 느낌이 좋은 상태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조금 더 체크를 해 봐야겠다. 정비계획으로는 카브레타 청소와 기본적인 것을 할 계획이다. 지난 년도 호성적을 기록했는데 올해도 초심을 잃지 않는 자세로 매 경주 최선을 다하겠다.

정용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좋지만 반면에 선회는 다소 반응이 늦게 붙는 모터이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여름(선회)에 사용하는 것인데 마음에 들었다. 스타트 상태는 예행연습때를 기준으로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조금 빠르다는 생각이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고 올 시즌은 새롭게 변화된 모습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