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5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12.17
조회
3060

이경원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등바람 영향인지 정시정점보다 조금 빠르게 잡았는데 생각만큼 나와 주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는데 나름 만족한 상태이다. 매 경주 집중력을 발휘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류성원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는 그나마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는 모터라 판단된다. 펠러는 12차 실전에서 사용하는 것으로 2차 복합(선회)형으로 마음에 들어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등바람이라 정확한 기준점을 잡기 어려운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으로는 직전에 전복한 보트인 만큼 전체적으로 볼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는데 만족할 만큼은 아닌 연습이라 하겠다.

 

손지영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로 착순점에 비해 다소 못 미치는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차 겨울용 2차 기존에 사용하는 실전용으로 2차것으로 실전에 임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지만 2주전보다 빠른 느낌이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고 금일 훈련은 수면상태를 생각하면서 보트 적응에 주안점을 둔 연습이다.

 

길현태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나타내는 모터라 판단된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고 스타트 상태는 등바람으로 인해 정시정점에서 잡았지만 생각보다 빠른 느낌을 받은 훈련이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은 모터 보트 조합에 신경을 썼고 선회 연습도 했는데 나름 만족한 연습이다.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유종의 미를 거두고자 노력하겠다.

 

이응석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착순점에 비해 생각만큼 강한 맛이 없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1차때는 잘 사용 안한 것이고 2차것이 기존에 사용한 실전용인데 의외로 1차것이 마음에 들어 다시 한 번 수요경주에서 정검할 예정이다. 스타트 상태는 등바람 영향때문인지 정시정점에서 잡았지만 다소 빠른 느낌을 받았다. 정비계획은 전기장치 . 백레쉬 카브레타 등을 손 볼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모터 보트 기력 체크와 스타트에 집중했다.

 

 

박석문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12차 비슷한 복합(선회)형인데 1차것이 다소 마음에 들어 수요연습에서 다시 한 번 사용해 기력을 체크할 예정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등바람으로 인해 정확한 감을 잡기 어려운 훈련이었다.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넗힘) 과 전기장치를 손 볼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모터 성능 파악 또한 체크한 연습이라 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