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홍보마케팅팀
작성일
2014.12.24
조회
3139

홍기철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C급 펠러를 장착해서 연습을 했는데 직선 보다는 선회쪽이 그나마 양호한 느낌을 받았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고 올 한해 기복있는 경주력을 보여주었는데 동계훈련을 잘 하여 안정적인 경주운영으로 3착권 안에는 진입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올 한해 성원해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배혜민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안 쓰던 펠러를 장착해서 연습을 했는데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는 중급보다 다소 밋밋한 감을 느꼈다. 정비계획은 오전에 백레쉬(넓힘)를 조정한 상태이다. 올 한해 최선을 다했지만 다소 아쉬운 점이 많아 올 동계훈련에 미비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보완하여 내년에는 연대율도 신경쓰면서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겠습니다. 성원해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일수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타 선수와 마찬가지로 안 쓰는 펠러로 연습을 했는데 직선은 중급이지만 느낌이 좋았고 선회도 내일 기존에 사용하는 펠러를 장착한다면 양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전에 기화기 청소와 기어간극(넓힘) 상태에서 연습을 했고 틸트각은 +0.5이다. 올 해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올 동계훈련에서 다시 한 번 마음을 가다듬고 변화된 선수가 되어 돌아올 것을 약속드리면서 저를 성원해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도휘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기존에 사용하지 않는 펠러를 장착해서 연습을 했는데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는 그나마 양호한 느낌을 받았다. 정비계획으로는 기어간극(넓힘) 예정이고 기화기 세척을 할 생각이다. 첫 해 개인적으로 큰 상(신예왕전 우승)을 받아 만족하고 있고 마지막 마무리까지 좋은 결과를 맺고자 최선을 다하겠다. 항상 인정받는 선수가 되고자 동계훈련에서 충실히 연습을 할 것이며 한 해 성원에 주신 고객분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권일혁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잘 안 쓰는 펠러를 장착해서 연습을 했는데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부인(안지민 선수) 출산으로 인해 많은 훈련을 하지 못했는데 7년 선수생활 중 처음으로 A2 등급을 유지하면서 A1등급 기회가 찾아왔는데 사실 생각은 있지만 무리하지 않고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항상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올 시즌처럼 꾸준한 성적을 유지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올 한해 성원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서휘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미사리 본장 수면상태로 인해 예전에 사용했던 에이스 펠러를 장착해서 연습을 했는데 직선은 중급이지만 선회는 다소 밋밋한 느낌을 받았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현재 A2 등급을 확보한 상태로 크게 무리하지 않고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올 한해 다소 기복있는 경주를 보여드려 죄송하고 올 동계훈련에서 미비한 부분을 보완해서 내년 시즌 변화된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올 한해 성원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