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홍보마케팅팀
작성일
2014.11.19
조회
2779

김명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두 번 다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지만 생각보다 조금은 빠른 느낌을 받았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는데 주력하는 연습이었다. 현재 성적이 다소 불안한 만큼 매 경주 집중력 있게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김응선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는 다소 중하급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직선형 2차때는 선회형으로 연습을 했는데 2차것이 다소 나은 느낌이라 수요일 아침훈련에서 다시 한 번 조율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바람을 생각하면서 잡다보니 차이가 있는데 2차때 훈련이 양호한 상태로 볼 수 있겠다. 정비계획으로는 기본 세척과 기어 간극(좁힘)을 생각하고 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는데 다소 편차를 보인 연습이다.

 

정인교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는 모터라고 판단이 된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본인이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다고 볼 수 있겠고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지 않고 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는데 주력했으며 현재 성적이 상당히 안 좋아 금주 최선을 다할 뿐이다.

 

고일수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어 경주하는데 무리가 없어 보인다. 펠러는 1차때는 선회 2차때는 직선형으로 연습에 임했는데 1차것이 마음에 들었다. 스타트 상태는 다소 늦게 잡아 편차를 보인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으로는 백레쉬를 확인 후 조금은 좁힐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는데 시시각각 수면상태 변화로 인해 원활한 연습이라 할 수 없어 1턴 전개도 만족스럽지 않은 연습이었다.

   

한종석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예전에 선탑을 한 모터로 직선 선회 모두 다 경주하기에 부담이 없는 모터라 평가를 할 수 있겠다. 펠러는 1차때는 겨울철을 대비한 테스용이고 2차때가 기존에 사용한 실전용으로 복합(선회)형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원하는 만큼 나와주었고 정비계획은 1차 훈련이후 기어 간극(좁힘)을 손보았다. 금일 훈련은 1차때는 펠러 테스트를 했고 2차때는 스타트와 모터 적응에 주안점을 둔 연습이다.

 

지현욱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복합형 2차때는 직선형으로 장착해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다소 편차를 보여 조금 더 집중을 해야겠다. 정비계획으로는 1차때는 기화기 / 연료탱크 청소를 했고 2차 훈련이후 전체적으로 정비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는데 다소 아쉬움이 남는 연습이라 말할 수 있겠다. 현재 성적이 다소 불안한 만큼 조금 더 집중력 있게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