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7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홍보마케팅팀
작성일
2014.10.22
조회
2892

김국흠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 때는 복합형인데 직선이 좋고 2차 때는 회전형인데 선회가 좋았다. 수요훈련에서 1차 것을 사용한 후 결정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편차를 보였는데 펠러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0.20초대)에 집중하느라 선회연습은 제대로 못한 상태이다.

 

이경섭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상급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 때는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에이스 펠러이고 2차 때는 노멀로 연습에 임했는데 느낌은 2차 것이 좋았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고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청소를 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1턴 전개도 신경을 썼는데 자신감이 중요한 것 같다.

 

정민수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복합형(선회)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등바람 영향인 듯 생각보다는 다소 빠르다는 생각이 든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을 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고 모터와 보트 궁합에 조금 더 집중하는데 주력했다.

 

이승일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의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1차 때는 노멀이고 2차 때는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복합(선회)형 펠러를 장착해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모터로 인해서 인지 잘 나온 상태이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는 연습이었다.

 

 

최영재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나타내는 모터이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다소 어저스트 한 상태라고 보여 진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을 했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연습에 임했다.

 

김선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생각보다 빠른 느낌을 받았다.(직전 출전보다 늦게 잡음) 정비계획으로는 오전에 기화기 청소를 한 상태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1턴 선회도 염두 해 둔 연습으로 양호한 느낌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