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5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이주복
작성일
2014.10.08
조회
2852

김완석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는 중급보다는 양호한 느낌을 주는 모터이다. 펠러는 1차때는 직선형 2차때는 복합(선회)형으로 2차것을 실전에서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지만 모터가 우는 현상을 보여 확실하게 잡은 상태는 아니다. 정비계획으로는 전기장치와 기어 간극(좁힘) 생각이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초점을 맞추는데 주력했다.

 

유석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2착 노멀인데 내일 오전훈련에는 다른 펠러로 연습한 후 결정할 예정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을 놓쳐 확실한 상태는 아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은 찌르기 전개에 집중하면서 연습에 임했다.

 

강영길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약간 직선형이고 2차때는 노멀인데 2차것이 마음에 들어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활주가 마음에 들어 양호하다고 판단된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 정도이며 금일 훈련은 찌르기 훈련에 집중하는데 초점을 맞혔다.

 

박성민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는 중급정도로 느껴지는 모터라 판단된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마음에 드는 연습이라 생각된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영종도에서는 스피드 한 선회 연습에 집중했는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조금 더 신경을 쓰면서 연습했다.

 

김민준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노멀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느낌대로 나와준 상태라고 판단된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청소를 생각하고 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는데 등바람일 때 찌르기 훈련에 집중했다.

 

조성인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는 중급정도로 판단된다. 펠러는 12차 복합형으로 2차것이 마음에 들어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생각보다 빠른 느낌이며 정비계획으로는 백레쉬(좁힘) 조정과 기화기 청소를 생각하고 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한 훈련이었다. 다리 수술이후 출전으로 컨디션 조절에 신경을 쓰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