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2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09.17
조회
2961

1기 김창규

이번 108번 모터는 직선은 스타트 이후 양호해 중급으로, 선회는 조금 늘어져 가속이 늦어 중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는 복합형으로, 2차는 선회형로 훈련했지만 느낌이 똑같아 펠러 선정이 고민되지만 복합형으로 내일 훈련에 임하겠다. 스타트 감은 경기장 분위기 적응이 안 되고 있는 만큼 전혀 감 못 잡고 있다. 정비 계획으로는 내일 선회 상태를 봐서 기어 간극을 조정할 예정이다. 각오로는 매년 플라잉 때문에 부담감 있지만 조심히 경주에 임하겠다.

 

1기 정민수

이번 104번 모터는 직선은 종속이 부족하지만 선회는 양호해 중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때 훈련을 제대로 하지 못해 1, 2차 모두 같은 펠러를 사용했던 만큼 내일 훈련도 같은 펠러로 훈련할 것이다. 스타트 감은 연습에서만 좋아서 문제였지만 실전에도 열심히 노력하겠다. 정비계획은 없으며, 각오로는 연습 때만큼 스타트를 잘해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5기 김희용

이번 10번 모터는 직전과 선회는 괜찮은 모습이지만 타임으로는 잘 나오지 않아 중급으로 생각한다. 펠러는 1차는 새로 지급받은 펠러이고, 2차는 주로 타는 에이스 펠러 이지만 타임은 비슷하게 나오고 있어 고민을 하고 있다. 스타트 감은 0.1x로 잡았지만 빠르게 나오고 있어 느낌은 좋지 않다. 각오로는 전반기는 잘 풀렸던 만큼 후반기에도 잘하려고 했지만 생각만큼 되지 않아 이번엔 차분하게 잘 마무리 하겠다.

 

7기 손동민

이번 78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는 기존 에이스 펠러이고, 2차는 새로 지급 받은 펠러인데 느낌상 새로 받은 펠러가 양호해 내일 훈련에서도 장착할 생각이다. 스타트 감은 정시 보다는 정점으로 잡고 나와 0.0x초가 나온 만큼 조정을 해야겠다. 정비 계획으로는 플러스 세척할 예정이며, 각오로는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11기 전정환

이번 56번 모터는 최근에 받은 모터중에 가장 좋았던 모터인 만큼 중상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는 교정중인 펠러이고, 2차는 에이스(복합(선회))으로 훈련했고, 내일 훈련도 에이스 펠러로 장착하겠다. 스타트 0.1, 0.2 초를 기준삼아 연습했는데 기록도 잘나와 양호하다. 정비 계획은 없으며, 각오로는 플라잉을 하지 않는 선에서 마무리 하고 싶다.

 

13기 김도휘

이번 07번 모터는 상급 모터인 만큼 직선은 좋아 중상급으로, 선회는 약간 어중간한 느낌이라 중급으로 판단된다. 1차때 훈련을 제대로 하지 못해 1, 2차 모두 같은 교정중인 펠러인 회전형으로 사용했다. 스타트 감은 약간 빠른듯하지만 조정 할 것이다. 정비 계획은 없으며, 각오로는 신인인 만큼 신인답게 기본에 충실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