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3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4.09.24
조회
2908

김계영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상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본인이 생각한 것보다는 다소 빠르다는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복합(선회)형을 사용했고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청소만을 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선회에 신경을 쓴 훈련이다.

 

최재원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원하는 만큼 정확히 나와 준 상태다. 펠러는 1차 때는 복합(선회)2차 때는 순발력을 보강한 펠러인데 내일 인코스를 탄다면 1차 것을 사용할 계획이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은 최근 열성모터를 배정받아서 모터기력 측정에 신경을 쓰면서 스타트와 선회까지 병행하는 훈련이었다.

 

길현태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착순점에 비해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코스에 따라 편차를 보여주었다. 펠러는 1차 때는 선회형 2차 때는 직선형으로 연습을 했는데 실전에서는 1차 것을 사용할 계획이다. 정비계획으로는 기본적인 세척을 염두 해 둔 상태다. 금일 훈련은 모터 성능 파악과 스타트 선회 연습에 집중했는데 생각만큼 나와 주지 못한 연습으로 판단되고 있다.

 

김효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0.20초대를 목표로 했는데 양호한 상태로 파악된다. 펠러는 1차 때는 여름용 2차 때는 겨울용으로 실전에서는 2차 것을 사용할 계획이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청소와 백레쉬(좁힘)를 보고 있다. 금일 훈련은 일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1턴 선회에 신경을 쓰는 훈련이다.

 

박석문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상급이고 선회는 중급의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빠르다는 느낌을 받은 상태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복합형으로 연습에 임했고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과 기어 간극(좁힘)을 볼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상황에 맞는 전개까지 염두 해 둔 훈련으로 나름 마음에 들었다.

 

손동민

개인적인 징크스로 인해 인터뷰 거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