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홍보마케팅팀
작성일
2014.08.06
조회
2205

조현귀

이번 모터는 제가 느꼈을 땐 직선, 선회 모두 무난한 중급이지만 점수 때가 높은 모터인 만큼 부담감이 든다. 펠러는 1, 2차 모두 같은 에이스 펠러로 사용하며, 스타트 상태 역시 수면의 기온 상승과 영종도와 달라 들쭉날쭉 했던 만큼 수면에 적응하며 감 찾는데 노력하였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 예정이며, 각오로는 플라잉 복귀전인 이고 플라잉 두 번으로 부담감이 있는 만큼 사고 없이 열심히 하겠다.

 

우진수

이번 모터는 상급모터로 알고 있지만 느낌상으로는 평범해 직선, 선회 모두 중급이다. 펠러는 1차는 에이스 펠러로 2차는 여름용 펠러를 사용했는데 내일 코스에 따라 인코스는 여름용, 아웃은 에이스로 변경할 예정이다. 스타트 감은 전성기 보다는 떨어지지만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회차 부터 1턴 마크가 변경되었는데 센터에서는 밀리면 부딜칠 위헙이 있어 불안한다. 각오로는 힘들 시절이 있었던 만큼 열심히 하겠다.

 

이창규

이번 모터는 직선은 타임에 비해 잘나가있지만 중급으로, 선회는 무리 없지만 중상보다는 조금 떨어져 중급으로 느껴진다. 펠러는 1차는 테스트 펠러이고, 2차는 에이스 펠러로 세팅했으며, 내일 훈련에서는 에이스 펠러로 사용할 것이다. 스타트 감은 올해는 기복이 있었던 만큼 상황에 따라서 전개로 풀어갈 생각이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어간 극 조정(줄임)할 것이다. 각오로는 좋은 성적과 무리 없는 전개로 A급으로 올라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어선규

이번 모터는 직선은 힘이 조금 떨어져 중하에 가까운 중급이고, 선회 역시 시원한 맛이 없어 중하에 가까운 중급으로 생각된다. 펠러는 1, 2차 모두 다른 펠러이며 내일 훈련은 에이스 펠러를 사용 하며 실전엔 세 개중 상황을 봐서 사용할 예정이다. 1턴 마크가 넓어졌지만 개인적으로는 별 차이 없으며, 각오로는 모터가 열세인 만큼 스타트를 잘해야 할 것 같다.

 

손제민

이번 모터는 부품을 많이 갈아서인지 아직 길들이는 중인만큼 정확한 출력은 확실히 말씀드리기 어렵다. 펠러는 1, 2차 모두 에이스 펠러로 사용했고 내일 역시 에이스로 사용할 것이다. 스타트 감은 모터 기력 때문에 편차가 있었지만 양호하다. 정비 계획은 정비를 받고 나온 만큼 없으며, 각오로는 원래 하던 대로 차분하게 열심히 노력하겠다.

 

박성민

이번 모터로는 직선은 뻣지 않는 느낌인 이지만 중급으로, 선회는 그럭저럭 양호해 중급으로 생각된다. 펠러는 1, 2차 모두 새로 받은 복합형 펠러이며, 느낌상 1차때 펠러가 양호해 실전에도 사용할 예정이다. 스타트 감은 아직 적응중인 만큼 열심히 노력하겠으며, 첫 실전인 만큼 욕심 부리지 않고 성적에 연연하지 않으며 주어진 게임에 플라잉 하지 않고 적응 위주 플레이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