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5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07.29
조회
2198

곽현성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2차 선회형으로 1차때 실전에 사용하는 것으로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주었고 피트 상태 또한 양호한 느낌이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은 목 디스크 수술이후 출전이라 전개훈련에 집중했다.

 

이현재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양호한 중급이상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 에이스를 장착해서 연습에 임했는데 실전까지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0.20초대를 목표로 했으며 인코스가 다소 빠른 느낌을 받았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과 백레쉬(좁힘)를 조절할 생각이다. 피트 상태는 평범한 상태로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전개까지 신경을 썼다.

 

이응석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보통이고 선회 또한 평범한 기력을 보여주었다. 스타트 상태는 평범하고 펠러는 1차때는 새로 지급받은 것이고 2차때가 실전에 사용하는 것으로 2차 것으로 실전에 임할 생각이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과 펠러를 직선쪽 보강에 신경을 쓰고 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개인 선회 또한 체크하는 연습이었다.

 

김계영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것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활주가 다소 늦어 조금 일찍 잡았는데 상당히 빠르게 나와 준 상태다. 피트는 양호한 느낌이며 정비계획으로는 전기장치 점검과 기화기 청소를 마쳤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선회 보강에 힘썼다.

 

강창효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경주하기에 부담 없는 모터라 판단된다. 펠러는 1차때는 새로 지급받은 것이고 2차때가 실전에 사용하는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가 다소 우는 현상이 있어 정확한 타임을 잡기 어려운 상태였으며 피트 상태는 확실치 않다. 정비계획으로는 백레쉬(좁힘)를 손 볼 예정이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 위주의 훈련이었는데 모터가 우는 현상을 보여 정확한 연습이 아니었다.

 

김승택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가 착순점에 비해 모두 다 평범한 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12차 기존 것을 새로 변경을 한 것인데 2차것이 복합(선회)형으로 실전에 사용할 생각이다. 피트 상태는 양호한 느낌이며 스타트 상태는 어저스트 없이 정시정점에서 잡고 연습에 임했다. 정비계획으로는 백레쉬(좁힘) 조정과 기화기 청소를 했다. 금일 훈련은 여유를 가지고 선회쪽 훈련에 집중하는데 주력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