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2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이주복
작성일
2014.07.09
조회
2089

김계영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으며 펠러는 12차 모두다 실전에 사용하는 복합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정비계획으로는 기어간극(좁힘)을 조정할 생각이며 피트 상태는 진입도 가능한 상태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선회에 중점을 두고 연습에 임했다.

 

박설희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으로 경주하기 무리가 없어 보인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펠러는 1차때는 직선 2차때는 선회형으로 2착것이 마음에 들어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세척 정도이고 피트상태는 지킬수 있는 정도로 판단된다. 금일 훈련은 최근 선회가 소극적인 모습이라 이 부분에 중점을 두고 연습에 임했다.

 

박규순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종속이 좋고 선회는 무난한 상태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것보다 기복이 다소 심한 상태다. 펠러는 1차때는 직선형 2차때는 복합형으로 내일 연습이후 결정할 생각이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세척정도이며 피트는 지킬정도는 되는 것 같다. 금일 훈련은 선회쪽에 집중하면서 연습에 임했다.

 

한종석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는 다소 나은 느낌을 주는 모터다. 펠러는 1차때는 선회형 2차때는 직선형으로 내일 복합형으로 연습이후 결정할 예정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으며 피트상태는 지킬수 있는 정도다. 정비계획으로는 기본적인 것만 했다. 금일 훈련은 펠러 상태와 스타트감을 맞추는데 주력했다.

 

강영길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느는 1차때는 실전에 사용하고 있는 복합형이고 2차때는 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조금 빠르다는 느낌을 받았으며 피트상태는 양호한 편이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정도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1턴 선회에 중점을 둔 연습이었다.

 

나병창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평범한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12차 모두 선회형으로 연습을 했다. 스타트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지만 마음에 들지 않는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 모터 / 기어 간극을 정비할 생각이다. 피트상태는 이상 없고 금일 훈련은 모터 특성을 찾는데 주안점을 두고 연습에 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