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0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4.06.24
조회
2170

경상수

 

직전회차 배정받은 모터에 비해 금주 장착한 81번 모터는 매우 만족스러운 성능을 보이고 있다. 가속력과 선회력 모두 중급 이상으로 평가할 수 있으며 특히 탄력이 우수해 오히려 스타트 감을 잡기 힘들다. 빠르다는 느낌이 강해 실전을 앞둔 당일 오전 훈련에서 한 번 더 조율할 생각이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만큼 적극적으로 순위권 진입을 노려보겠다.

 

 

구현구

 

1차는 직선형 펠러에 틸트를 +0.5로 맞췄더니 스타트 두 차례 모두 우는 현상이 발생했다. 2차는 틸트각을 0으로 내리고 펠러 또한 복합형으로 세팅을 바꿨더니 단점이 극복됐고 실전에서도 2차 기준 값을 적용할 생각이다. 모터 이상으로 스타트 기준점을 확실하게 잡지 못한 만큼 오전 훈련에서 담금질에 집중하겠다.

 

손제민

 

최근 열성 모터만 계속해서 배정받은 탓인지 금주 장착한 85번 모터의 성능은 상당히 만족스럽다. 힘이 좋고 직선 탄력도 우수하게 느껴지며 스타트도 타이밍을 맞추기 용이했다. 물론 오전 훈련에서 다시 한 번 재정비를 할 계획이며 피트아웃시 순발력도 양호해 과감하게 승부수를 띄워볼 생각이다.

 

배혜민

 

금주 장착한 70번 모터는 직선 가속력은 중급이며 선회력은 중상급 이상으로 평가할 수 있겠다. 출력이 살짝 불안정한 면도 있지만 전반적으로 양호한 성능을 갖췄고 스타트도 타이밍을 잡기 수월했다. 최근 모터 배정 및 여러 가지 조건이 받쳐주지 않으면서 만족스러운 성적을 거두지 못했는데 금회차는 의욕적으로 순위권 진입에 나서겠다.

 

사재준

 

17번 모터는 직선 가속력과 선회시 파워 모두 중급 보다 살짝 부족한 성능을 보이고 있다. 출력도 불안정하고 2차에서는 피트아웃도 늦었는데 펠러 및 여러 가지 정비를 통해 단점 보완에 주력하고 있다. 1차는 테스트 펠러, 2차는 에이스 펠러를 장착했는데 화요일 오전 훈련에서 최종적으로 궁합을 맞춰보겠다.

 

이동준

 

74번 모터는 중급으로 직선 가속력과 선회시 파워 모두 활용하는데 어려움이 없다. 1차는 테스트 펠러, 2차는 에이스 펠러를 장착했는데 기존 사용하던 것 보다는 테스트 펠러와의 궁합이 더 좋고 2차의 엔진이상 또한 펠러와 불협화음으로 판단된다. 현재 점수가 많이 부족한 상황인데 본인이 생각한 기준점이 있는 만큼 목표를 이루기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