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8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4.04.02
조회
2361

지현욱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하급이며 선회력은 중급정도의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1차 복합(선회)2차 직선형인데 피트가 다소 약한 느낌을 받았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기력으로 인해 원하는 만큼은 나와주지 않은 상태이고 정비계획으로는 전체적으로 손 볼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모터성능과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전개도 비중을 두면서 연습했다.

 

이응석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명성에 비해 큰 두각을 보여주지 못하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양호한 정도의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1차 작년에 지급받은 연습용이고 2차 기존에 실전에서 사용한 펠러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편차를 보였지만 0.20초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청소수준이며 금일 훈련 포인트는 최근 경주가 흐트러져서 기본에 충실하는 쪽으로 포커스를 잡고 훈련에 임했다.

 

김완석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지만 선회력이 다소 나은 느낌을 주는 모터다. 피트 상태는 다소 불안한 상태이고 펠러는 1차 직선형 2차 직선(선회가미)을 가지고 훈련을 했는데 수요아침훈련에서 다른 펠러로 연습후 결정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하는것과 차이가 있어 이 또한 아침훈련에서 점검할 예정이다. 정비계획은 백레쉬(넓힘)를 조정할 생각이며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을 했다.

 

김종희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무난한 중급인데 선회력이 다소 좋은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차 연습용 2차 실전에 사용하는 것으로 연습에 임했다. 피트상태는 양호하고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다. (0.10~0.20초대를 목표)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1턴 전개까지 염두에 두고 연습에 임했다.

 

권오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준 모터라고 말할수 있다. 펠러는 1차 훈련용 2차 실전용으로 임했는데 의외로 RPM 상태가 살짝 불안정해 피트 상태는 뭐라 말할수 없는 단계다. 스타트 상태는 부담감없이 해서 생각만큼 나와 주었는데 실전이 문제이며 금주 훈련은 스타트에 중점을 두며 1턴 전개까지 염두하면서 연습에 임했다.

 

원용관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양호한 모터로 판단된다. 하지만 RPM 불안정으로 인해 스타트 발순점을 잡기 상당히 까다롭게 느껴진다. 펠러는 1차 선회(틸트각 0) 2차 선회(틸트각 +0.5)로 연습에 임했다. 정비계획은 아직 확실한 기준점이 없어 뭐라 말할수 없는 상태이고 금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하는데 주력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