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기락
작성일
2014.03.19
조회
2573
김완석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지만 선회력은 중하급 정도의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을 잡고 나왔는데 모터힘이 다소 부족한 느낌이 들었다. 정비계획은 기어간극(선회쪽)을 조절할 생각이며 피트아웃은 다소 편차를 보여준 상태다. 펠러는 1차 복합(선회) 2차 복합(직선)형을 장착해 연습헸는데 실전에 사용하고 있는 1차것을 장착할 생각이다. 금일 연습 주안점은 스타트와 선회쪽에 중점을 두었다. 매 경주 사고없이 최선을 다하겠다.


원용관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확실하게 잡지 못한 상태이며 펠러는 1차 복합(직선)형으로 지난주 작업한 것이며 2차 실전에 사용한 것으로 연습에 임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피트는 양호한 상태다. 금일 훈련에서는 스타트에 집중하는 연습을 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송종해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주었고 펠러는 1차 2차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하지 않고 있으며 RPM 불안정으로 인해 피트는 다소 편차를 보여주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는데 주력했다. 매 경주 집중력을 발휘해 좋은 성적을 내고자 노력하겠다.



한운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만족스러운 중상급 모터로 판단되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바람영향으로 편차는 있지만 원하는 만큼 나와주었다.(맞바람이 경주하기에 편함) 정비계획은 따로 없고 펠러는 1차 2차 실전에 사용한 것인데 1차것이 조금더 좋게 느껴진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1턴 초동위치 선정에 주안점을 두고 연습에 임했다. 선회각은 원하는 만큼 나와준 상태다.


권오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플라잉을 한 만큼 원하는 만큼은 아닌 듯 싶다. 정비계획은 링을 한 개 정도 제거할 예정이다. 펠러는 1차 2차 모두다 실전에 사용하는 펠러로 연습에 임했다. 금일 훈련에서는 스타트와 1턴 전개에 집중했는데 양호한 상태로 느껴졌다. 조금더 좋은 성적을 내고자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정종훈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으로 판단되는 모터다. 스타트 상태는 살짝 우는현상이 있지만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다. 펠러는 1차 복합(직선) 2차 선회(노멀)형으로 연습에 임했는데 2차가 실전에 사용하는 것이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고 금일 연습은 선회연습(1턴 전개)에 집중하면서 스타트에 집중했는데 만족하고 있다.

TOP